조직에 적합한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서는 구조화된 면접을 통해 면접의 타당성을 확보해야 합니다.
구조화된 면접을 위해서는 평가요소, 평가기준, 면접질문 등이 사전에 준비되어야 하는데,
이를 개발하는데 투입되는 시간과 비용은 고객사에 많은 부담으로 작용합니다.

Wiselection은
구조화된 면접에 대한 ORP연구소의 오랜 Know-how를 집약하여 구축되었으며,
구조화된 면접을 적용하는데 요구되는 다양한 요건(면접질문, 면접과제, 평가요소, 평가기준 등)들을 DB화 하였습니다.

특히, 선발 장면에서 자주 활용되는 50여개 역량 별로 구술면접 질문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20여개 업종 별 주제를 다루는 발표면접과 토론면접 과제 또한 풍부하게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DB를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고객사에서는 Wiselection에서 미리 준비한 면접도구(경험면접, 발표면접, 토론면접)를 구매하여 언제든지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담당 컨설턴트와 협의하여 고객사에게 맞춤화 된 면접 도구를 신규 개발할 수도 있으며, 고객사가 직접 개발한 면접도구를 Wiseleciton에 탑재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전에 활용했던 면접 도구를 쉽게 불러와서 다시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구술 면접 질문지

50여개 역량 별로 구술면접 질문지를 보유하고 있어,
고객사에서 원하는 역량 별로 질문지를 구매하여
언제든지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면접 과제

20여개 업종 별 주제를 다루는 발표면접과 토론면접 과제를 보유하고 있어, 고객사에서 원하는 과제를 구매하여
언제든지 활용할 수 있습니다.

면접 도구 맞춤화 개발

담당 컨설턴트와 협의하여 고객사에 맞춤화된 면접도구를 신규 개발하고, 시스템에 탑재할 수 있습니다.

면접도구 불러오기

이전에 활용했던 면접도구를 쉽게 불러와서
다시 활용할 수 있습니다.